클래스101/제페토강의/모자만들기/합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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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peto/creador

클래스101/제페토강의/모자만들기/합본

by onfriday 2023. 6.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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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린더를 만들어준다. 크기는 8/0.1/0.1
머리 모형 위로 옮겨서 상하로 막힌 면 삭제
윗면 E+S로 약간 채우고 face-gridfill
아랫면 기울임 주고 E+S로 챙 만들기
아랫면 두께감 만들고 안으로 넣어주기
섭디페이스 모디파이어 주기
루프 만들어서 각진 부분 표현하고
루프컷으로 엣지 한 줄씩 만들어주고 새로 만든 엣지 우클릭-set flow (애드온 활용한 것)으로 볼록하게 채워주기
모자 제대로 씌워주고
objest - shade sooth 주고 스케일 키우는 등 머리 뚫지 않게 (스케일 키울 때 Shift + Z 누르면 Z축은 고정된다.
재봉선 ALT+S로 넣어주기
UV맵핑
블렌더에서 디자인보기: shding에서 image testure 부르기-컬러와 베이스 컬러 연결. opne눌러 디자인 파일 오픈. 이후 UV맵에서 움직여 위치, 크기 조절 됨
mask선택하고 N누르면 트렌스폼 정보 나옴-모자 선택-object-apply-All tran~~ 누르고 트렌스폼 정보의 스케일 그래그로 XYZ모두 선택해 100 입력, 로케이션 X축 -90 
// 다시 모자 선택-objext-apply-all tran~~ 누르고 스케일 모두 선택해 0.01입력하고 로케이션 X축 +90입력, 마스크와 같은 값인지 확인
웨이트: 모자-아마추어-object-parent-auto~weights 누르고 
옵젝모드로 나와 아마추어 선택하고 R키로 회전확인
아마추어-더미페이스-모자 순서로 선택하고 웨이트페인트-트렌스폼-이름
내보내기: 아마추어-모자-마스크 순서
유니티의 이미지파일 max사이즈 1024로 바꾸고 어플라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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