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gumentException: Destination array was not long enough. Check destIndex and length, and the array's lower bounds
이런 오류가 떠서 저장도 다시 해보고 UV도 다시 해봤는데 해결이 안됐다.
clone
파일이 생성되는 것을 발견해 해당 오류를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버텍스페인트를 다시 칠해보라는 이야기.
싹 지우고 브러쉬로 다시 칠했더니 해결됐다.
ArgumentException: Destination array was not long enough. Check destIndex and length, and the array's lower bounds
Systehttp://m.Array.Copy (System.Array sourceArray, System.Int32 sourceIndex, System.Array destinationArray, System.Int32 destinationIndex, System.Int32 length) (at <695d1cc93cca45069c528c15c9fdd749>:0)
Zepeto.ZepetoExtraValue.EncodeToSprite (System.Byte[] data) (at <dd711fe076ec44ae875e61dbb15d474f>:0)
Zepeto.ZepetoExtraValue.ReplaceToSpriteRenderer (UnityEngine.GameObject gameObject) (at <dd711fe076ec44ae875e61dbb15d474f>:0)
Zepeto.ZepetoWearableConverter.SavePrefab (System.String assetBasePath, System.String assetName) (at <079afe0768f44f6aaba6105e229b7599>:0)
Zepeto.ZepetoModelImporter.ConvertAsset[T] () (at <079afe0768f44f6aaba6105e229b7599>:0)
ZepetoStudioMenu.ConvertCloth () (at <41e232f01bf34e42aa136c7abda00e70>:0)
'Zepeto > cread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페토 크리에이터 ai 사용 가능? (0) | 2024.04.07 |
---|---|
제페토 크리에이터/오류/마스크 오류 (0) | 2023.10.11 |
제페토 운영정책 위반 (0) | 2023.09.27 |
블랜더/유니티/제페토 기능 (1) | 2023.09.21 |
클래스101/제페토강의/하의만들기/합본 (0) | 2023.09.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