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오류 ArgumentException 해결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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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peto/creador

유니티 오류 ArgumentException 해결하기

by onfriday 2024. 2.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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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gumentException: Destination array was not long enough. Check destIndex and length, and the array's lower bounds

 

이런 오류가 떠서 저장도 다시 해보고 UV도 다시 해봤는데 해결이 안됐다.

clone 

파일이 생성되는 것을 발견해 해당 오류를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버텍스페인트를 다시 칠해보라는 이야기.

싹 지우고 브러쉬로 다시 칠했더니 해결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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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gumentException: Destination array was not long enough. Check destIndex and length, and the array's lower bounds
Systehttp://m.Array.Copy (System.Array sourceArray, System.Int32 sourceIndex, System.Array destinationArray, System.Int32 destinationIndex, System.Int32 length) (at <695d1cc93cca45069c528c15c9fdd749>:0)
Zepeto.ZepetoExtraValue.EncodeToSprite (System.Byte[] data) (at <dd711fe076ec44ae875e61dbb15d474f>:0)
Zepeto.ZepetoExtraValue.ReplaceToSpriteRenderer (UnityEngine.GameObject gameObject) (at <dd711fe076ec44ae875e61dbb15d474f>:0)
Zepeto.ZepetoWearableConverter.SavePrefab (System.String assetBasePath, System.String assetName) (at <079afe0768f44f6aaba6105e229b7599>:0)
Zepeto.ZepetoModelImporter.ConvertAsset[T] () (at <079afe0768f44f6aaba6105e229b7599>:0)
ZepetoStudioMenu.ConvertCloth () (at <41e232f01bf34e42aa136c7abda00e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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