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gumentException: Destination array was not long enough. Check destIndex and length, and the array's lower bounds
System.Array.Copy(System.Array sourceArray, System.Int32 sourceIndex, System.Array destinationArray, System.Int32 destinationIndex, System.Int32 length) (at <695d1cc93cca45069c528c15c9fdd749>:0)
Zepeto.ZepetoExtraValue.EncodeToSprite (System.Byte[] data) (at <da44d3ee01f346cc9fbd928083fe85aa>:0)
Zepeto.ZepetoExtraValue.ReplaceToSpriteRenderer (UnityEngine.GameObject gameObject) (at <da44d3ee01f346cc9fbd928083fe85aa>:0)
Zepeto.ZepetoWearableConverter.SavePrefab (System.String assetBasePath, System.String assetName) (at <c792ed9ee3ab4e3e883683009f6ece0a>:0)
Zepeto.ZepetoModelImporter.ConvertAsset[T] () (at <c792ed9ee3ab4e3e883683009f6ece0a>:0)
Menu.ConvertCloth () (at <68dc00f6a4a94985ab4559aab5d31d88>:0)
이렇게 블라블라블라 나오는 오류 해결방법은 UV맵핑이다. 나는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유니티가 생각하기엔 이상했는지 계속 안되길래 UV를 한번 쪼개주니 해결이 됐다. 이게 맞는 방법인지는 모르겠는데 암튼 해결 됐으니 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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