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peto/creador
바디 경계선/스킨 쉐이더 경계선
onfriday
2023. 4. 29. 1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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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롱고스님 유튜브 보고 옮겨적어둔다. 안까먹으려고 한번 적어두는거니까.
점선택모드에서 루프선택으로 경계부분 한'칸'을 선택해 버텍스 그룹 " VertexNomals "으로 만든다.
데이터트렌스퍼 모디파이어를 놓고 소스는 마스크, 버텍스 그룹은 아까 만든 VertexNomal 선택
페이스 코너데이터 선택
커스텀 노멀
맵핑은 ~페이스
스무스 경고가 뜨면 다시 오브젝트 데이터 프로터틱스 가서 Nomals 의 쉐이드스무스를 켜준다.
이후
내보내기 하면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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